본문 바로가기
리뷰, 후기

주차도 괜찮은 일산 카페 비비하우스 다녀왔습니다~!

by 초콜릣 2023. 6. 8.

날이 좋은 어느 날 집에만 있기 너무 아까워서 몸 상태 안 좋은 와이프 기분 전환좀 시켜줄 겸 드라이브 가자고 하니 열심히 이쁜 카페를 검색해서 찾은 곳이 이 비비하우스!

 

 

 

비비 하우스 입구

 

비비 하우스의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서 주차 하는 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고, 지상 주차장 외에 타워 주차장도 있어서 꽤 여유가 있어보였습니다.

 

저희는 지상 주차장에 자리가 충분해서 지상에 주차 했는데, 주차 타워에서 차를 꺼내는 분들도 계서서 피크 시간대에는 사람들이 꽤 많이 몰리는 카페인거 같아요.

 

비비 하우스  1 층

 

1층에 들어가면 보이는 전경입니다. 사진을 너무 대충 찍어놯네요 ㅎㅎ;;

 

전남자친이자식!빵
메뉴판

 

메뉴판 사진이 딱 분홍 창문에 햇빛이 있을 시간대라서 메뉴판이 너무 핑크핑크하게 찍혔네요 ㅎㅎ...

 

저희는 비비 마카롱 라떼랑 BB 그라데이션 에이드와 치즈 퐁듀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케이크 이름은 까먹었는데, 위에 올라간 치즈 모양이 귀여워서 선택했어요!

 

 

 

귀여워서 선택한 케이크지만, 저희는 너무 짜서 다 먹지는 못했어요... , 위에 올라간 귀여운 치즈 모양은 초콜렛입니다~!

 

카페가 엄청 넓고 형형 색상으로 들어오는 햇빛에 정신을 못 차리겠더라고요.

 

빛을 이용해서 인생샷 건지기 너무 좋은 환경!

 

 

저의 전속 모델이 열일 해줘서 이쁜 사진들을 많이 건진 것 같아요 ㅎㅎ

 

 

 

1층은 햇빛이 너무 잘 들어와서 더워서 몇 장 찍지는 못했고, 2층에서 주로 사진을 찍었어요.

 

오후 4~5시쯤 갔는데, 그 때가 해가 딱 기울 시간대라 사진이 이쁘게 나온 것 같아요.

 

드라이브겸 카페 데이트에 추천할 만 합니다.

 
 

 

나중에 알았는데, 3층도 있더라구요! 엘베가 있어서 1층에서 2층 올라가는게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것인 줄 알고 계단만 이용했었는데요... 3층을 가는 엘베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카페에서 나올 때, 주차 통제 해주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 했던 좋은 기억의 카페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