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후기

배민스토어 프리스비로 애플워치 할인 구입 후기

by 초콜릣 2023. 10. 5.

요즘 아이폰15 발매 얘기로 정말 뜨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와이프 휴대폰을 아이폰15로 바꿔주기로 해서 같이 쓸 워치를 미리 주문하기 위해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보던 중에 배민에서도 아이폰15 pro를 사전예약한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아니 배민에서 아이폰을 판다고?? 이런 서비스가 있는지도 몰랐어서 배민에 들어가보니 메인에 애플 아이콘과 함께 프리스비라는 아이콘이 있었습니다.
 
 

 
 
 
빨간 원 안의 프리스비 아이콘을 누르니 저희집 근처에 있는 프리스비 건대점으로 이동했습니다.
 
프리스비라는 매장을 처음 들어봐서 검색해봤는데, 애플 악세사리랑 애플 정품 기기들을 취급하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저는 갤럭시를 사랑하기 때문에 이런 매장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ㅎㅎ
 

 
 
배달의 민족에서 프리스비를 들어가 봤는데, 할인 쿠폰과 구입하고자 하던 애플 워치가 딱 있었습니다.
 
 
쿠폰은
 
800,000만 이상 구입시 8만원
500,000만 이상 구입시 5만원
300,000만 이상 구입시 3만원
100,000원 이상 구입시 1만원
 
4가지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민에서 홍보용으로 쿠폰을 주는구나... 해서
 
애플워치SE 2세대를 네이버에 검색해봤는데....
 

 
애플워치SE 2세대는 네이버 최저가가 애플 공식홈페이지 가격과 별 차이가 없어서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려고 하던 찰나에 30만원 이상이니까 3만원 쿠폰을 받으면 29만 9천원에 살 수 있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곧바로 들어가서 쿠폰을 적용하기 위해 이것저것 해보니 쿠폰 할인은 배민페이를 등록해야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보니까 배민 페이가 별거 없고 내 카드를 등록해서 카드 결제 하는 방식이라 바로 등록하고 질러버렸습니다.
 

 
애플워치SE를 30만원에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쿠팡이던 네이버던 어디서 구매 하는 것 보다 싸게 구입했습니다~!!
 
구매하니 배민 배달 시킨 것 처럼 남은 시간이 나오네요 ㅎㅎ
 
배민에서 음식 시키면 늦어도 1시간 정도 걸리는데 2시간 이상이 걸리는게 조금 의아해 하긴 했지만, 나가지 않아도 되고 집으로 배달해주니까 그러려니 하고 기다렸습니다.
 
그렇게 약 2시간 반 정도가 지나서 집에 애플워치가 도착했는데!!! 문앞에 두고 벨 눌러달라는 요청사항과는 다르게 기사님이 직접 대면하시고 싸인까지 받아가셨습니다.
 
아무래도 그냥 음식이 아니라 고가의 물건이다보니 일반 음식 배달하시는 기사님과는 다른 기사님이 배정되는 것 같더라구요.
 

 
배송 받은 애플워치!
 

 
 
 
옛날에 쿠팡에서 애플 재품 반품된거 재포장해서 판매했다는 괴담이 떠올라 미개봉 씰을 확인해보니 미개봉 품이 맞는거 같습니다 ^ㅡ^
 
애플워치SE 2세대의 개봉기나 리뷰는 많으니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아이폰15 사전예약을 하고 바로 오는 줄 알았는데 10월 13일 인가 순차 배송이더라구요. ㅎㅎ

고백하자면 리뷰는 사실 할 수 없는 상황이랍니다 ㅋㅋㅋ
 
아이폰을 구매하고 바로 애플워치 사용하려고 일찍 구매했는데 너무 일찍 구매해버렸...
 
 
결과적으로 오늘 하루만에 워치 배송받고, 할인이 없다던 애플 제품을 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서 만족만족!
 
아이폰15도 쇼핑몰에 따라서 8% 정도 할인을 해준다고 하는데... 배민 프리스비를 이용하면 8만원 할인으로 다른 곳에 반? 정도 할인이지만, 경쟁률이나 당일 배송을 생각하면 배민 프리스비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지도....

반응형